티스토리 뷰

이윤지 남편 정한울 딸 라니 박현빈

배우 이윤지가 SBS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오랜만에 방송에 모습을 보이는 이윤지가 남편과 딸인 라니와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한다고 해 화제이네요.



이윤지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자유선언 토요대작전'의 유망주 여자 연예인들이 많이 출연했던 '산장미팅 장미 전쟁'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를 했는데요.



산장미팅 출연 이후 논스톱 4에 캐스팅이 되었던 이윤지는 본격적으로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죠. 그리고 논스톱을 통해 인기를 얻었던 이윤지는 이후 많은 작품에서 볼 수 있었던 인기 배우가 되었었네요.

이윤지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이며, 어머님이 보컬 강사, 음악가 집안인 가수 박현빈이 이종사촌으로 집안 내력이 노래를 잘 하는 유전자를 갖고 태어난 집안인 덕분인지 이윤지 역시 노래를 잘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게다가 똑똑하기까지 한 이윤지는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극학과 석사까지 마친상태이며, 대학시절 꽉 찬 스케줄에도 결석 한번 하지 않고 전 학년 평점 4.4를 받으며 수석 졸업을 한 인재라고 합니다.

남자 보는 눈도 똑소리 났던 이윤지는 지금의 남편 정한울을 만나 지난 2014년 9월 결혼을 했고, 2015년 10월 딸 라니를 출산했는데요.
이윤지 남편 정한울의 직업은 치과의사이며 평범한 일반인입니다.

이윤지는 남편 정한울과 나이차이가 3살 차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원래 두 사람은 10년간 친구로 지내왔던 사이였고, 이윤지가 먼저 남편 정한울에게 대시를 해 연인이 되었다고 알려져 있네요.

 

방송에서 이윤지가 남편을 언급할때  '점잖으시다' '여쭤보셨다' 등 극존칭을 사용하며 주목을 받기도 했었는데요.
이윤지가 결혼 일화를 밝히며 남편 정한울이 워낙에 점잖은 편이라 속이 터졌다고 밝히기도 했었네요.

이윤지 인스타그램을 보면 현재 이윤지는 남편을 쏙 빼닮은 딸 라니와 남편 정한울과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요.
이윤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윤지 딸 라니는 현재 5살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이윤지는 현재 라니 동생 둘째도 뱃속에 임신 중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고 하니 이윤지의 결혼생활이 궁금하신 분들은 동상이몽 2 본방사수하시고 방송을 통해 자세한 소식 들으시면 될 것 같아요.

 

방송에서 공개될 이윤지 그리고 이윤지 남편 정한울과 딸 라니의 일상이 기대가 됩니다.

 

 

황보라 차현우 나이 결혼 몸매 하정우

과거 라면 왕뚜껑 CF에서 개성있고 강한 이미지를 심어줘 "뚜껑걸"이라는 별명을 갖고있는 배우 황보라. 황보라는 왕뚜껑 CF에서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개성있고 톡톡 튀는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movi.tistory.com

 

 

표예진 현우 열애 스튜어디스 몸매

승무원 출신의 대표적인 여배우 표예진. 요즘 표예진이 출연 중인 드라마 VIP가 많은 사랑을 받으며 표예진의 스튜어디스 과거 이력과 배우 현우와의 공개 열애 사실이 다시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표예..

mov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