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소희 학력 문신 과거

최근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부부의 세계 여다경 역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가 있죠. 바로 배우 한소희. 오늘은 한소희 프로필 등 한소희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볼께요.

 

한소희 1994년생 올해 나이 27세인데요. 본명은 이소희로고향은 울산광역시이며 학력은 카이스트 출신 배우 윤소희와 혼돈하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은데 한소희는 배우 김태희와 같은 울산여자고등학교가 모교라고 합니다. 

한소희 과거 2016년 샤이니 "Tell Me What To Do" 뮤직비디오로 데뷔를 했는데요. 이후 CF CJ 그곳에 가면과 리츠 크래커 광고를 찍었으며, SK텔레콤 기어 S3 CF에도 출연, 정용화 "여자여자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었죠.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드라마 배우 데뷔를 했던 한소희 MBC 드라마 '돈꽃'의 윤서원역으로 주연을 맡으며 여러 드라마에 출연을 했었는데요. 큰 주목을 받지는 못했었죠. 한소희 이번 드라마 '부부의 세계' 여다경 역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극중에 여성스러운 옷이 너무 잘 어울리고 얼굴도 여성스러워서 한소희 평소에도 여성 여성 할 것 같은데요. 과거 팔에 문신이 있던 시절 사진을 보면 걸 크러쉬 한 느낌도 잘 어울리고 한소희는 카멜레온 같은 배우인 것 같습니다.

 

한소희 예전에 팔에 있던 타투가 생각보다 컸었던 것으로 보이는데 현재는 지워서 없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한소희 타투에 대해 관심을 가졌는데요. 한소희 타투가 현재 말끔히 지워진 것을 보면 타투가 아닌 그냥 헤나가 아니었냐는 추측도 이어지고 있네요.

 

한소희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던 담배 피는 사진도 화제가 되었었죠. 화장을 지우면 청순해 보이는 한소희 담배 피는 모습을 보면 또 강한 다른 매력도 보이고 섹시한 면도 있는데요. 결론적으로 한소희는 어떤 상황과 분위기도 다 잘 소화하는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인 것 같네요.

한소희 키 165cm에 긴 다리와 비율 좋은 몸매로 어떤 옷을 입어도 잘 어울리고 이쁜데요. 비율이 좋은 덕분에 본인 원래 키보다 키가 더 커보이기도 하죠.

 

한소희 얼굴은 송혜교와 한효주 닮은꼴로 인스타그램에서도 유명 인플루언서였다고 하죠. 몸매도 좋고 얼굴까지 예쁜 한소희 그래서 성형의혹도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요. 

한소희는 자신은 엄마 얼굴과 똑 닮았다며 가끔 자신의 콤플렉스인 비대칭 얼굴을 교정하고 싶은 생각이 들때가 있다며 성형 없는 모태 미녀임을 밝혔습니다.

 

이제까지 주목받지 못해 안타까웠던 한소희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기회로 한소희 더 좋은 작품 많이 만나길 바라며 활발한 활동으로 더 많은 사랑받는 배우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박성광 이솔이 결혼

개그맨 박성광 5월에 결혼을 한다고 하는데요. 박성광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나와 결혼과 동시에 각방을 쓰게 생겼다며 고민을 털어놨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인지 알아보기로 해요. 박성광 1981년..

movi.tistory.com

 

엄현경 나이 과거 인스타그램

엄현경이 휴지기에 들어가기로 한 '해피투게더 4'의 마지막 인사하는 자리를 함께 빛냈다고 하는데요. '해피투게더'가 아니었으면 연예계를 그만뒀을지도 모른다고 밝힌 엄현경. 오늘은 배우 엄현경에 대해 이모..

mov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