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유미 이혼 남편

개그우먼 강유미가 결혼 3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과거 강유미는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 소식을 알리며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었는데요. 합의 이혼을 했다는 소식입니다.

 

강유미 나이는 1983년 5월생으로 경기도 광주 출신이며,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KBS 19시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으며 키 165cm에 보이시한 이미지로 남자 역을 주로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외모에 대한 열등감이 있었다는 강유미 2011년 양악수술을 받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로 탈바꿈해 이미지 변신을 했는데요. 과거 한 방송에 나와 비혼주의에 가깝다며 본인의 결혼관을 밝힌 적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강유미 남편을 만나 6개월 연애 후 결혼을 했는데요. 강유미 남편을 만나게 된 계기는 철저한 결혼 활동을 통해 만났다고 합니다.

 

평소 인위적인 만남에서 실력 발휘는 하는 편이라 인위적인 만남을 추구하는 스타일이라는 강유미. 임신이 가능하고 건강한 경제 활동이 가능한 남성분을 소개해 달라고 했었고 남편을 만났다고 하네요.

그렇게 강유미 남편을 만나 6개월 정도 연애 후 2019년 8월 결혼을 했는데요. 남편은 비연예인으로 개인 프라이버시를 위해 얼굴, 직업, 나이 등 신상정보를 모두 비공개했으며 결혼식 또한 비공개로 했습니다.

 

강유미는 남편에 대해 웃음 코드가 잘 맞고 만난지 얼마 안 됐을 때 확신이 들었다며 남자분이 적극적이면 결혼하려고 생각했었는데 남편이 적극적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본인의 유튜브를 통해 신혼집과 남편을 공개하기도 했었는데요. 결혼 3년만에 이혼이라니 안타깝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