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산 물금 CGV 상영시간표및 주차, 요금 알아보기


주말엔 사랑하는 사람과 영화관 데이트 어떠세요? 저도 영화 한 편 보려는데, 어떤 영화를 어떤 시간에 볼지 고민이네요. 오늘은 양산물금 CGV 상영시간표를 알아보려고 해요. CGV양산물금 에서는 어떤 영화가 상영하고 있는지 확인해 볼께요.


양산물금CGV 상영시간표

현재 보헤미안 랩소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완벽한 타인 등 상영중에 있네요. 정확한 정보는 양산 물금 CGV 상영시간표 보기 를 클릭해 확인하세요.


양산 물금 CGV 가격

영화 관람가격은 극장마다 시간대별로 모두 달라요. 일반인 주간 시간인 오전10부터 일반 타임으로 2D영화는 10,000원, 3D는 12,000원, 주말에는 11,000원부터 시작이네요. 이렇게 시간대별로 가격 차이가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양산물금 CGV 가격 보기 를 눌러 가격을 확인후 방문하면 쉽게 이용 가능하세요.


양산 물금 CGV 주차

영화관 건물 지하 1층, 지하 2층 주차장을 이용하면 영화 관람시 3시간 무료로 이용가능 하세요. 4층 매표소에서 주차권을 발행해 준다고 하니 꼭 챙겨주세요. 또한 써니마트 5층 주차장을 이용하셔도 똑같이 3시간 무료 주차를 이용할 수 있으니, 편한 곳을 이용해 주세요.



어떤 영화, 어떤 시간대로 정했나요? 저는 보헤미안 랩소디로 심야 시간대로 정했네요. 좋은날,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영화 관람하세요^^ 이상으로 양산물금 CGV 상영시간표 알아보는 시간을 마치도록 할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