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통영 CGV 상영시간표 알아보기


주말엔 사랑하는 사람과 영화관 데이트가 제일이지요~ 저도 영화 한 편 보려는데 어떤 영화를 어떤 시간에 볼지 고민하고 있네요. 오늘은 통영 CGV 상영시간표를 알아보려고 해요. CGV통영 에서는 어떤 영화가 상영하고 있는지 확인해 볼께요.


통영CGV 상영시간표

현재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완벽한 타인 등 상영중에 있네요. 정확한 정보는 통영 CGV 상영시간표 보기 를 클릭해 확인하세요.


통영 CGV 가격

영화 관람 가격은 극장마다 시간대별로 상이한데요. 일반인 주간 시간인 오전11부터 일반 타임으로 2D영화는 9,000원, 3D는 11,000원 이네요. 이렇게 시간대별로 가격이 다르니, 정확한 정보는 통영 CGV 가격 보기 를 눌러 가격을 확인후 방문하면 쉽게 이용 가능하세요.


통영 CGV 주차

영화관 건물내 타워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데, 당일 영화 관람후 티켓 제시하면 3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차량 높이 1.9m이상은 주차가 힘들다고 하니 SUV와 같이 높은 차량들은 주차장 이용이 힘들 수 있으니 주의해서  이용하세요.



어떤 영화, 어떤 시간대로 정했나요? 저는 보헤미안 랩소디로 조조 시간대로 정했네요.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영화 관람하세요^^ 이상으로 통영 CGV 상영시간표 알아보는 시간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