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예은 김새론 사건 몸매 과거사진

10대들의 전지현, 제2의 수지로 불리는 떠오르는 샛별 배우 신예은.

오늘은 신예은 김새론 사건과 몸매, 과거 사진 등 신예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께요.

 

 

신예은은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2세이며, 키 168cm에 늘씬한 몸매, 예쁜 얼굴까지 다 갖춘 준비된 배우인데요.

학력은 안양예고 연극영화과를 졸업, 현재는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 중입니다.

 

 

신예은은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해 엄청난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2018년 8월 엔터테인먼트 JYP에 들어가 현재 활발한 활동 중이네요.

 

데뷔와 동시에 엄청난 인기로 광고 10편을 찍고 10대들의 전지현이라 불리고 있는 신예은.

수수한듯 청순하며 예쁜 얼굴로 제2의 수지라고도 불리고 있는데요.

 

그런데 신예은과 관련된 연관검색어를 보면 신예은 김새론 사건, 신예은 일진, 신예은 과거 등 청순해 보이는 외모와는 잘 매치가 되지 않는 검색어들이 많더라고요.

 

 

신예은 김새론 사건과 신예은 소문

신예은 김새론 사건은 김새론이 SNS에 친구들과 찍은 사진을 올렸었는데 술과 흡연을 하는 것처럼 보이는 사진이 올라왔었고, 이 사진으로 인해 '김새론이 술도 마시고 흡연을 하는 것 같다. 일진이었다'라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다고 해요. 거기에 김새론과도 댓글을 주고받고 친분이 있어 보였던 연예인 지망생 신예은도 함께 소문이 돌기 시작했던 것 같고요.

 

그런데 그 자리에 함께 있었던 사진 속에 있었던 친구가 해명글을 올렸으나,

사람들은 다 믿지 않는 분위기였고, 당시 페이스북 SNS에서 유명했던 신예은도 김새론과 친분이 있는 걸 보니 신예은도 역시 술과 흡연을 한게 아니냐는 추측과 함께 여러 소문들이 돌면서 신예은이 일진이었던게 아니냐는 일진설까지 돌았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이 모든 소문과 관련된 신예은은 드라마 '에이틴'에서 도하나 역을 연기했던 배우 신예은 이야기가 아닌, 김새론과 친분이 있는 동명이인 신예은 이야기라고 하네요.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 신예은.

과거 사진들을 봐도 굴욕 하나 없는 정말 태초부터 예쁜 모태 미녀인 것 같은데요.

 

 

몸매 하면 몸매, 얼굴 하면 얼굴, 연기력이면 연기력.

신예은은 정말 다 갖춘 미래 거물급 배우가 될 신인 배우가 아닌가 생각해 보네요.

신예은의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