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종국이 방송 나와 결혼을 생각했던 여자 친구가 있었다고 밝혔는데요.
그 여자 친구와 결혼을 생각하면 감동에 눈물이 날것 같았다며, 그 여친과 헤어진 이후로는 누구와 상상을 해도 그 감동이 다시없다고 속내를 털어놔 큰 화제가 되었었죠.
방송 이후 많은 분들이 김종국이 결혼까지 생각했던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궁금해했는데요.
김종국은 과거 윤은혜와 홍진영과 열애설이 났었고, 최근에는 런닝맨에 함께 출연한 송지효와 열애설에 결혼설까지 났었는데요.
이 중 한 사람일까요?
팬들사이에서는 과거 김종국과 열애설이 났었던 윤은혜와 홍진영이 워낙에 김종국과 잘 어울리기도 하고 캐미도 좋아서 아직 많이 거론이 되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가장 최근에 열애설에 결혼설까지 났었던 송지효와의 열애설에 더 많은 관심을 두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런닝맨에서 보여졌던 김종국 송지효 두 사람의 미묘한 감정선들이 팬들과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열애를 의심할만한 정황이 충분히 되었다고 보여지는데요.
런닝맨 기자회견 때 김종국은 “올해 연애를 해서 내년에는 결혼할 수 있도록 해보겠다. 소개팅은 부담스럽고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한다”고 말했는데,
이에 송지효가 "오빠, 지효도 있어"라고 발언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네요.
김종국 송지효 두 사람이 다정하게 깍지 사진이 증거사진이라며 열애가 확실한듯 소문이 돌기도 했었는데, 방송을 위한 설정이었다 이야기로 일단락되며 아쉬움을 남겼었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이 정말 방송을 위한 설정이었을 뿐 사심이 없었는지의 여부에 대해서는 확인할 수 없는 사실이니 팬들 입장에서는 두 사람의 열애 가능성을 기대를 하고 있지 않나 싶네요.
두 사람의 열애설에 당사자인 김종국 송지효 두 사람은 열애설에 대해 바로 부인했는데요.
두 사람은 서로가 거진 8년이란 시간 동안 런닝맨에 함께 출연하며 가족 같은 사이가 되었다며 열애설을 일축했었네요.
얼마 전 한 방송에서 김종국이 송지효를 좋아하냐고 묻는 아이의 질문에 당황하며 "누가? 내가?"라며 웃으며 넘겼던 김종국의 모습이 방송을 통해 비춰지기도 했었는데요.
김종국 송지효 나이차이는 5살.
열애도 결혼도 잘 어울릴 것 같은 두 사람이라, 팬 입장에서 열애와 결혼 모두를 기대해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