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유리 집 남편 안성현

JTBC '캠핑클럽'이라는 프로그램에 핑클 멤버들이 출연하며 화제인데요.
핑클은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엄청나게 사랑을 받았던 걸그룹이었죠.
오늘은 핑클 멤버 중 청순하고 귀여운 외모로 남성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성유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께요.

 

성유리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여전히 동안 얼굴에 예쁜 몸매로 20대 못지않은 미모를 자랑하는 성유리인데요.
핑클 시절에도 귀엽고 예쁜 얼굴로 인기가 많은 멤버였었죠.

예쁜 성유리는 집안 가족들도 훈훈하기로 유명한데요.
아버지는 장로회 신학대학교 대학원 교수였고, 어머니는 독일에서 간호사였고, 오빠는 성균관대 의학대를 졸업 후 현재는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과 부교수로 일하고 있다고 하네요.



성유리 남편은 프로 골퍼 출신 안성현.
안성현은 프로 골퍼 출신으로 현재 골프 선수들의 레슨 코치로 활동 중인데요.

 

성유리 남편 안성현의 나이 또한 성유리와 같은 1981년생으로 동갑이라고 해요.

학력은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하였으며, 2005년에 KPGA에 입회, 2008년 프로 골퍼로 데뷔를 했어요. 그리고 1년 정도의 선수 생활 후 SBS골프 아카데미의 헤드 프로 골프 국가 대표팀 상비군 코치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네요.



성유리와 안성현은 2014년 초부터 교제를 시작하였으며, 그해 6월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만남을 가져왔었는데요. 4년 열애 끝에 2017년 5월 결혼을 했었죠. 그리고 현재 아직 자녀는 없네요.

 

성유리의 신혼집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있는 고급빌라 '더갤러리아 파크'이며, 공급면적 기준 81평대의 신축 빌라로, 각 호실마다 20평대의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는 최고급 빌라라고 하네요.



최근 '캠핑클럽'에서 성유리가 남편 안성현과 자주 통화를 하며 애틋한 모습을 보여 줬었는데요.
두 사람 아직 신혼인듯 달달해 보이더라고요.
예쁘고 잘 생기고 비주얼 부부인 성유리 안성현 부부, 앞으로도 두 사람 변함없이 달달하고 행복하길 바라겠습니다.

 

2019/09/22 - [분류 전체보기] - 성유리 윤계상 결별이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