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가인 결혼 엄마 소속사 행사비

트로트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송가인의 신곡에 MC몽이 피처링을 참여했다고 해서 화제인데요.
한참 트로트의 꽃으로 떠오르고 있는 송가인이기에 구설수에 올랐던 MC몽과의 합작에 팬들의 우려의 목소리가 큰듯 합니다.

송가인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153cm의 작은 키에 42kg의 마른 몸의 소유자이며, 중앙대학교 국악대학 음악극과 졸업했습니다.
송가인은 데뷔 전 문화관광부 장관상을 받을 정도로 판소리 전공자로써의 활약도 뛰어났던 것 같은데요. 그러나 송가인은 2010년부터 트로트 가수 전향을 준비했고 2012년 첫 앨범을 내었습니다.

 

송가인은 데뷔 후 트로트 가수로써의 무명 생활이 매우 길었고, 이름조차 모르는 사람들이 많았는데요. 올해 TV 조선

의 미스트롯에 출연을 하고 1위를 하게 되며 그 실력을 인정받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인기를 누리게 되었네요.



송가인의 인기가 높아지며 송가인의 신상과 가족에 대해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송가인의 결혼 유무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 송가인은 아직 미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송가인의 엄마가 무당이라는 소문을 듣고 송가인 엄마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요.
송가인의 엄마는 무속인이 맞구요. 국가 지정 무형문화재 제72호 진도 씻김굿 전수교육조교이기도 한 송순단씨라고 합니다.



헌데 송가인을 검색하면 따로 소속사가 표기되어 있지 않아 송가인의 소속사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으신 것 같은데요.
송가인의 소속사는 포켓돌 스튜디오라는 곳으로, 포켓돌 스튜디오는 MBK엔터테인먼트와 인터파크가 합작으로 세운 소속사이며, 송가인을 비롯한 미스 트롯의 결승 진출자들이 약 1년 6개월 정도 소속되기로 계약한 소속사라고 하네요.

송가인은 무명시절 행사비로 50만원정도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현재 엄청난 인기를 누리기 시작하면서는 장윤정과 홍진영을 제치고 트로트 가수 중 가장 비싼 몸값을 받고 있다고 해요. 
송가인의 현재 행사비는 무려 약 3천만원이라고 하네요.



송가인은 현재 앨범을 몇개 냈어도 뚜렷한 유명곡이 없어서 아쉽기도 한데요. 미스트롯에서 불렀던 송가인 무명배우가 많은 인기를 누렸으니 송가인 하면 떠오르는 대표곡이 무명배우라고 해도 무방하겠네요.



긴 무명시절을 보내고 이제 막 꽃길을 걷기 시작한 송가인.
MC몽과의 신곡 합작으로 우려의 목소리가 크긴 하지만 신곡도 대박나고 앞으로도 팬들에게 많은 사랑받는 트로트 여왕이 되길 바라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