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룹 빅뱅 멤버인 지드래곤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얼마 전 전역을 했는데요.
지드래곤은 많은 팬들의 축하 속에 10월 26일 제대를 했죠.
2년을 군대에 있었음에도 공백기가 무색할 만큼 패션, 열애설, 구하라와 찍은 사진 등이 화제가 되며 지드래곤은 여전히 화제의 중심이었는데요.
그 중 많은 팬들이 궁금해하는, 아주 오래전부터 최근까지 열애설이 났던 지드래곤과 이주연의 열애설.
지드래곤과 이주연은 정말 열애를 하는 사이일까요?
두 사람의 열애 소문이 돌기 시작한 것은 2017년 10월.
이주연의 실수로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영상이 SNS에 게재 되며 두 사람의 열애 소문이 돌기 시작했는데요. 이후에도 두 사람의 열애 소문은 종종 기사화가 되었고, 지금까지도 화제가 되고 있네요.
그러나 당시 이주연은 소속사를 통해 "친한 친구 사이"라고 해명에 나섰고, 두 사람 다 소속사를 통해 그냥 동료일 뿐이라고 입장을 전했었는데요.
소속사 역시 반복되는 열애설에 지극히 사생활 부분이라며 선을 그었죠.
지드래곤(권지용)은 그룹 빅뱅의 리더로 1988년생 올해 나이 32세, 이주연은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1기 멤버이자 배우로 1987년생 올해 나이 33세.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살 차이로, 이주연이 지드래곤보다 1살이 더 많은 연상인데요.
이전 열애설은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이 너무 다정해 보이고 분위기가 연인 같다는 추측에서 난 열애설이었지만,
최근 디스패치를 통해 기사화가 되었던 열애설은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과 정황이 기사화가 됐던 것이라 이전 열애설과는 의미가 크게 다르다고 보여지네요.
기사에 의하면 지드래곤 이주연은 서로의 집을 왕래하는 사이.
올해 초에는 지드래곤과 이주연이 함께 제주도 여행을 갔었고, 이주연 지드래곤은 지드래곤 별장에서 3박 4일간 함께 있었다고 하죠.
기사에서의 사진과 정황을 보면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밖에 생각이 안 드는데요. 두 사람이 공식적으로 인정만 하지 않았을 뿐 사실상 지드래곤 이주연의 열애가 확실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기사였습니다.
그리고 과거를 보면 지드래곤은 이주연 말고도 이전에 키코, 고마츠나나, 설리 등 다른 유명 여자 모델 연예인들과 열애설에 결별설까지 났었지만, 정확한 열애의 정황을 들킨 적도 없었고,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적도 없었죠.
이주연과의 열애설 또한 그런게 아닌가 생각되는 부분입니다.
지드래곤 이주연 결혼설까지 나오고 있던데 두 사람 정말 열애를 하고 있는게 아닌가 짐작해 보게 되네요.
여전히 두 사람이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올린다던지 두 사람 이야기가 기사화되는 것을 보면 지드래곤과 이주연 아직 결별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며 열애 소문이 아예 없는 얘기가 소문이 된 것 같진 않네요.
허나 열애는 지극히 두 사람의 사생활이니 두 사람의 만남과 사생활을 존중해 주어야겠죠?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도 배우 김민준과 열애 사실을 알리고 결혼을 해 모두를 놀랍게 했던 것처럼, 지드래곤 이주연도 두 사람이 직접 좋은 소식을 들려줄 때까지 기대를 하고 지켜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해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