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소은 아버지 결혼 변호사 남편 집안

이제는 국제 변호사가 된 가수 이소은.
이소은이 슈가맨 3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이소은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이며, 서울에서 태어났으나 아버지를 따라 미국으로 건너가 살다가 중학교 때 한국으로 들어와 이후부터 대한민국에 살았는데요.

이소은은 1996년 중학교 시절 EBS 창작가요제에 참가했다가 윤상과 이승환에 눈에 들어 1998년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소은 하면 떠오르는 대표곡으로 '기적', '작별', '서방님', '키친' 등이 있으며, 김동률과 함께 듀엣으로 부른 '기적'과 '욕심쟁이'는 엄청난 인기를 누리기도 했었죠.

 

 

 

어린 시절 미국에서 살다 왔던 이소은은 영어를 잘했고, 고려대 영어 영문학과를 입학 졸업. 2005년에 가수 활동을 마친 후 연예계를 떠나 몇 년 후에 미국 노스웨스턴 대학교 로스쿨을 수료하고 국제 변호사가 되었네요.

이소은 현재는 국제 상업회의소 뉴욕지부 부의장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아직도 가수의 꿈을 놓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이소은 2016년 12월에 결혼해 품절녀가 되었는데요.
이소은은 남편과 미국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소은 남편 직업은 평범한 일반 회사원이라고 하며, 나이 등 개인적인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네요.

이소은 집안은 익히 데뷔시절부터 엄친딸이라며 소문이 자자했었죠.
아버지 이규천은 고려대 대학원 행정학과, 미국 웨스트버지니아대 정치학 박사 학위를 받아 대학 교수로 계셨다가,

이후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선임연구위원과 농림 부분 연구/개발 전문 관리기관장을 역임, 최근에는 '나는 천천히 아빠가 되었다'라는 책도 써내신 수필작가가 되셨네요.

이소은 언니 이소연은 줄리어드 음대 재학중 8년 전액 장학생이었으며, 현재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이자 신시내티 음악대학 동양인 최초 피아노과 교수이고,

이소은 어머니는 영어 유치원 원장을 오래 하셨으며, 신문사에서 글 쓰는 일도 하셨었다고 하네요. 

이소은이 가수가 되고, 명문대를 입학해 졸업, 국제 변호사까지 될 수 있었던 이유가 이소은 아버지, 어머니의 교육 철학으로 가능했던 일이라고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소은 아버지, 어머니는 이소은, 이소연 자매를 강압적이지 않고 방임하는 듯 키우셨지만, 사랑과 관심은 아끼지 않았고, 자신감을 북돋아 주는 교육 철학으로 키우셨다고 해요.

이소은 예전에 복면가왕에 과일빙수로 깜짝 출연해 굉장한 반가움을 안겨주기도 했었는데, 이번 슈가맨 3에도 출연해 우리를 깜짝 놀래게 해 줄까요?

이소은 현직 국제 변호사이고, 뉴욕에 거주하고 있다고 하지만 앞으로도 이렇게 종종 가수 이소은으로도 만나 볼 수 있길 바래 보아요.

 

옥주현 나이 성형전후 남자친구

옥주현이 뮤지컬 영화 '캣츠'의 대표곡인 '메모리'의 한국어 버전 커버송을 부른다고 해 화제인데요. 예전에는 인기 걸그룹 핑클의 보컬로 사랑받았던 옥주현이 이제는 뮤지컬 배우로 인정받고 활발히 활동 중이..

movi.tistory.com

 

조여정 몸매 비키니 다이어트 결혼 남편

조여정이 영화 기생충 이후에 첫 드라마인 99억의 여자에 출연 예정인데요. 기생충을 보면서도 느꼈지만 조여정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듯합니다. 조여정 1997년 잡지 Ceci 모델로 데뷔하였으며, 1981년생으로..

mov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