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곽정은 이혼 사유 남자친구 다니엘 튜더 성형전 사진

KBS joy 예능프로 '연애의 참견'의 안방 마님 MC 곽정은.
곽정은은 현재 방송인이자 작가이자 강연자로 활동 중 인데요.

 

 

곽정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이며, 서강대 영문과를 졸업했죠. 코스모폴리탄 잡지 에디터와 기자로 활동했고, 13년간 잡지 기자 생활을 했었는데요.

2013년 토크쇼 '마녀사냥'에 출연하여 거침없고 솔직한 입담으로 큰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얻었게 된 곽정은.
'마녀사냥' 출연 이후 방송인으로 활동하게 되었고, 현재는 작가이자 강연자이자 헤르츠컴퍼니 대표이기도 합니다.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얻었던 곽정은 과거와 다른 외모에 성형 의혹을 받기도 했는데요. 곽정은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2007년 최초 성형수술을 받았다며 자신이 직접 얼굴을 고친 사실을 밝히기도 했었죠.

살을 빼고, 치아 교정과 코 수술을 했다고 밝혔었는데요. 곽정은 성형전 사진을 보면 수술 이후 더 이뻐진 것은 사실이지만, 살을 뺀 것이 달라진 외모에 가장 큰 이유가 되지 않았나 생각되네요.

곽정은은 과거 결혼을 했었고 이혼한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곽정은 서른 살에 주변 친구들 결혼 소식에 자신도 결혼을 해야 할 것 같은 의무감에 사로잡혔었다고.

그렇게 전남편과 만난지 2주 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고, 2008년 1월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결국 결혼한지 1년도 채 되지 않은 2008년 12월에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곽정은 이혼 사유는 외로움 때문이었다고 하는데요. 결혼을 하고 결혼 생활을 하며 곽정은은 인생 최고의 외로움을 느끼게 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혔었네요.

 

외로운 듯 화려한 싱글라이프를 즐기던 곽정은 남자 친구 다니엘 튜터 작가와의 열애 사실을 알리며 공개 열애를 하기도 했었는데요. 안타깝게도 지난 9월 결별 소식을 전했죠.

곽정은 남자친구였던 다이엘 튜터는 영국 옥스퍼드 대학과 맨체스터 대학에서 MBA를 취득한 인재로, 한국으로 건너와 영국 주간지 이코노미스트 한국 특파원으로 일했고 경제 전문가로 활동 중인데요.

 

현재는 작가이자 경제 전문가라고 해요. 다이엘 튜터는 곽정은보다 4살 연하였으며, 곽정은과는 올해 초 일로 만나 인연을 맺고 친구가 되었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곽정은은 MBC 에브리원 '비디오 스타'에서 남자 친구인 다니엘 튜터의 존재를 처음 공개적으로 알리기도 했는데, 결국 결별을 하고 말았네요.

곽정은 얼마전 휴먼다큐 프로그램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자신의 혼자인 삶도 나쁘지 않다며 혼자라서 느끼는 만족과 행복에 대한 삶과 인생에 대해 이야기했었는데요.

 

그러나 자신이 이야기 하고자 했던 것과는 달리 방송에서 곽정은 자신의 삶 자체보단 이혼과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가 더 부각이 되어 방송이 된듯한 느낌에 불편한 마음을 가졌고, 그런 마음을 자신의 SNS에 표현하기도 했었죠.

 

저는 이렇게 자신의 삶과 생각에 대해 소신있고 자신있게 이야기하는 곽정은이 참 멋지다 생각하는 1인인데요. 

이번 곽정은 일로 느꼈네요. 사람에 대해 이야기 할때 현재와 본인 자체가 주체가 되어야 하지 과거와 주변 사람이 주체가 되어서는 안 되는 것 같다는 사실을요.

과거는 과거일뿐 계속 의연하고 당당하게 싱글라이프를 멋지게 설계하고 살아갈 곽정은을 응원합니다.

 

현빈 송혜교 강소라 열애 결별 이유, 손예진 열애

현빈 송혜교 열애 결별 이유 현빈 송혜교는 2008년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 함께 출연하여 인연이 되었는데요. 드라마가 시작되고 다음 해에 열애 소문이 돌기 시작했고, 두 사람 결국 2009년 8월 열애를..

movi.tistory.com

 

노홍철 장도연 고백 장윤정 결별 이유

노홍철이 MBC 예능프로 '같이펀딩'에 함께 출연했던 장도연에서 깜짝 고백을 하며 큰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노홍철은 '같이펀딩'에서 최종 패배한 댓가로 스카이다이빙을 해야 했고, 스카이다이빙을 앞두고 마..

mov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