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지소 본명 나이 방법 기생충

영화 '기생충'의 다혜역으로 이름을 알린 정지소가 tvN 드라마 '방법'의 백소진 역으로 안방극장에 찾아 온다고 하는데요. 정지소는 어떤 배우인지 나이 본명 프로필 등 정지소에 대해 알아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정지소 1999년생 올해 나이 22세로 본명은 현승민. 
정지소는 영화 '기생충'을 찍기 전까지 본명인 현승민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했었던 아역배우 출신 배우인데요. 

 

키 163cm에 몸무게 45kg의 정지소 원래 중학교 1학년때까지 피겨 스케이팅 선수였다고 하죠. 피겨 스케이팅 선수시절 롯데시장배 피겨스케이팅 대회에서 금메달을 딴 이력도 있는데요.

정지소 학력은 분당초등학교, 정신여자중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중퇴. '기생충'에 함께 출연한 배우 박소담과는 정신여자고등학교 동문이라고 합니다.

정지소 배우가 된 계기는 주변의 권유로 피겨 스케이팅 선수에서 배우로 진로를 바꾸게 되었고, 2012년 MBC 드라마 '메이퀸' 오디션에 합격하며 데뷔, 이후 여러 드라마에 출연을 하는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아역배우 시절 본명인 현승민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던 정지소 영화 '기생충'을 촬영할때쯤 예명인 정지소로 활동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과거 과자 오레오 광고에서 부녀관계로 출연했던 배우 이선균과 영화 '기생충'에서도 신기하게 부녀관계로 인연이 이어졌죠.

 

정지소라는 예명이 좋은 기운을 준 것인지 성인 연기자로써 정지소가 처음 맡게된 작품이었던 영화 '기생충'이 1000만 관객 돌파,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까지 받게 되며 정지소 또한 배우로 주목을 받게 되었는데요.

정지소는 영화 '기생충'으로 2019년 시애틀 영화 비평가협회 최우수 앙상블상을 수상, 제 26회 미국배우조합상 영화부문 캐스팅상을 수상하며 더욱이 이름을 알리고 주목 받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기생충으로 주목 받게된 정지소 기생충 이후 첫 작품인 tvN드라마 '방법'으로 성인이 된 이후 첫 드라마에 첫 주연작을 선보이게 되었는데요. 정지소라는 이름으로, 정지소 성인인 된 후 첫 주연작이라 드라마 '방법'이 정지소 배우활동에 큰 의미를 갖게 될 것 같습니다. 

정지소 드라마 '방법'에서 과감한 숏컷에 도전하기도 했는데요. 여성스러우면서도 큼지막한 이목구비의 정지소 숏컷도 잘 소화한다는 평이죠. 정지소 예쁘고 연기도 잘 하는 배우라 모두 기대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정지소 드라마 '방법'으로도 영화 '기생충'만큼 큰 사랑 받앗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앞으로 드라마, 영화 많은 작품에서 다양한 매력으로 만나 볼 수 있는 배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배우 정지소, 응원하겠습니다!

 

이선균 아내 전혜진 미스코리아 출신 아들 프로포즈

영화 '기생충'에 이어 드라마 '검사내전'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이선균. 이선균 아내 배우 전혜진은 영화 '백두산'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선균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세, 이선균 아내 전혜..

movi.tistory.com

 

양세형 양세찬 전소민 나이 열애

원래 대세 양세형과 예능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양세찬. 양세형 양세찬 형제가 미우새에 함께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오늘은 양세형 양세찬 형제와 양세찬과 전소민의 관계에 대해 알아 보는 시간을..

mov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