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석준 전부인 재혼 아내 집

예능프로 '유랑 마켓'을 통해 한석준 아나운서의 연희동 집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흡사 영화 '기생충'을 연상시키는 저택이라고 하죠. 한석준 아나운서 한 번의 결혼과 이혼을 경험 후 지금의 아내와 재혼해 행복한 가정을 꾸렸는데요.

한석준은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세이죠. 서울에서 태어나 서울에서 자란 한석준 학력 또한 서울광양고등학교를 졸업 고려대학교 재료공학과를 졸업했다고 하는데요.

한석준 데뷔는 2003년 KBS 29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 184cm의 훤칠한 키에 잘생긴 얼굴로 잘생긴 아나운서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스포츠 방송, 올림픽 캐스터를 맡는 등 활발한 활동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2015년 11월 KBS를 떠났고 현재는 프리랜서로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네요.

한석준 2006년 전부인 김미진 아나운서와 결혼을 했었는데요. 한석준 아나운서보다 3살 연하였던 김미진 아나운서는 당시 한국경제 TV 앵커였었죠. 한석준과 전부인 김미진 아나운서의 결혼은 당시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두 사람 7년 뒤인 2013년 이혼을 하고 말았었죠.

한석준 이혼 이유는 성격 차이라고 밝혔는데요. 사실 두 사람 1년을 별거한 뒤 합의 이혼하게 되었다고. 한석준은 별거 전에도 김미진 아나운서와 이미 대화가 없던 부부 사이였다고 방송에 나와 고백하기도 했었습니다.

 

이후 한석준은 2018년 4월 12살 연하인 지금의 아내를 만나 재혼을 했는데요. 한석준 전부인 김미진 전 아나운서는 지난해 골프선수 양용은과 재혼할 계획임을 알리기도 했었죠.

현재 한석준 아내의 직업은 사진작가. 두 사람 일하다가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한석준은 행사에 사회를 보러 갔었고, 아내는 그 행사에 사진을 찍으러 왔다가 만나 인연이 되었다고 해요.

한석준은 지금의 아내에게 "다시 저를 사랑할 수 있게 열어줘서 고맙다"며 열쇠 모양 펜던트가 달린 목걸이를 건네며 프러포즈를 했고, 두 사람 1년의 교체 끝에 결혼을 했었습니다.

2018년 4월 지금의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던 한석준 결혼한 해인 2018년 10월 예쁜 딸 한사빈 양도 낳았는데요. 44세에 늦깎이 아빠가 된 한석준 현재 딸 바보 아빠로 유명하지요.

현재 아내와 딸 사빈이와 함께 거주하고 있는 한석준 연희동 집은 2층으로 이루어진 저택인데요. 커다란 대문에 잔디가 깔린 마당을 갖추고 있는 유럽풍 저택으로 1층은 거주 공간, 지하와 2층은 사진작가인 아내를 위한 스튜디오가 갖추어져 있는 엔틱한 집이죠.

한석준은 재혼 소감에 대해 이렇게 다시 행복한 느낌이 드는게 놀랍고, 이런 생각을 들게 해 준 아내에게 고맙다고 마음을 전했는데요. 

딸 사빈이도 너무 똘망똘망 이쁘고 아내와도 알콩달콩 살고 있는 것 같은 한석준 행복해 보이고 보기가 좋더라고요. 한석준 앞으로도 아내와 딸 사빈이와 변함없이 행복하길 바라며, 꾸준하고 활발한 활동 이어나가길 바라겠습니다.

 

김희애 나이 남편 재벌

김희애가 오랜만에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안방극장에 복귀를 했는데요. 김희애 오랜만에 드라마 복귀라 그런지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희애 연기를 잘 하는 여배우이자 최진실, 채시라와..

movi.tistory.com

 

박성광 결혼 이솔이

개그맨 박성광 5월에 결혼을 한다고 하는데요. 박성광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나와 결혼과 동시에 각방을 쓰게 생겼다며 고민을 털어놨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인지 알아보기로 해요. 박성광 1981년..

mov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