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효리 나이 결혼 제주집

90년대 후반 2000년대 섹시의 아이콘 이효리가 예능 '놀면 뭐하니?'로 유재석, 비(정지훈)와 함께 싹쓰리라는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 활동을 준비하고 있어 엄청나게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전설과도 같았던 여가수 이효리의 과거, 나이, 결혼, 남편 이상순까지 이효리의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께요.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대중연예 문화를 이끌며 신드롬을 일으켰던 인기 가수 이효리. 이효리 1979년 5월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인데요. 고향은 충북 청원군으로 현재는 청주시 흥덕구로 불리는 곳이 고향. 돌무렵 서울로 이사를 왔었다고 하죠.

 

 

서울동작초등학교, 서문여자중,고등학교를 나와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과, 경희대학교 문화컨텐츠학 석사 과정을 졸업한 학력의 이효리 고등학교 시절 이미 미모로 그 지역에서는 상당히 유명했었다고 하는데요.

아르바이트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 가던 길 강남역에서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다는 이효리. 그러나 이효리 이미 샵과 업타운이 소속되어 있던 월드뮤직과 계약이 되어 있던 상태였다며 '업타운 걸스'라는 3인조 그룹으로 데뷔 예정이었었다고 하죠.

 

핑클 소속사 DSP 사장 이호연은 당시 월드뮤직에서 말도 안되는 계약 조건으로 계약을 한 것을 낚아채고 위약금을 물어낸 뒤 이효리를 데려왔고, 이효리 그렇게 핑클 멤버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효리 1998년 4인조 걸그룹 '핑클'로 데뷔, 리더이자 서브보컬에 랩, 메인 댄서를 맡았으며, 키 164cm에 볼륨 있는 몸매, 털털한 성격, 예쁜 얼굴과 눈웃음으로 많은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핑클 멤버 중에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멤버로 꼽혔죠.

 

핑클로 'Blue Rain', '영원한 사랑', '나의 왕자님께', 'Now' 등 많은 히트곡을 내며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이효리 2003년 8월 솔로 앨범을 내고 솔로 활동을 시작했었죠.

솔로 앨범을 내자마자 '10 Minutes'으로 화제를 모은 이효리. 음악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이효리 신드롬을 일으켰고 각종 방송의 섭외 1위, 가요제에서 대상을 모두 휩쓸었는데요. 이효리 90년대, 2000년대, 2010년대 통틀어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한 유일한 여가수이자 연예대상과 가요대상을 둘 다 받아본 유일한 연예인이기도 합니다.

 

2013년 7월 이효리 팬카페인 '효리투게더'를 통해 현재 남편인 기타리스트 이상순과의 결혼을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결혼식은 하지 않고 가족들과 식사로 대신하는 '식 없는 결혼'을 할 예정임을 밝혔었죠.

 

이효리 이상순과 2013년 9월 제주도 별장에서 조촐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었는데요. 결혼 후 지금까지 제주도에 터를 잡고 집을 지어 살았으며 제주댁으로 불리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근황이 종종 알려지곤 했죠.

이효리 남편 이상순은 베이비 블루, 롤러코스터, 베란다 프로젝트라는 그룹에서 활동한 멤버로 기타리스트로 가수이자 DJ이자 방송인인데요. 나이는 1974년생으로 이효리보다 5살 많은 연상이죠.

 

가수 겸 작곡가인 정재형이 두 사람이 잘 어울릴 것 같다며 소개를 시켜줬고, 연인으로 발전했던 두 사람 결혼 전 양가 부모님께 인사를 드리고 양가 허락을 받아 2년의 동거 끝에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살고 있는 제주도 집이 유명해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제주특별자치도 애월읍 소길리에 있었던 이효리 이상순 집. 제주도 관광명소가 되어 일부러 찾아오는 관광객들이 많았고 초인종을 누르는 등 두 사람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었다고 하는데요. 

 

이효리 이사 썰도 돌고 했었으나 JTBC '효리네 민박'에서 그대로 예전 집 살고 있다는 이야기를 하며 집을 공개. 다시 엄청난 화제를 모으며 아예 이효리 집이 관광명소화가 되었고, 두 사람은 그 스트레스로 2018년 8월 JTBC와 합의하에 JTBC에 집을 팔고 이사를 했다고 하네요.

 

제주도에서 어디에도 소속되지 않고 자유롭고 행복하게 살고 있던 이효리. 2020년 5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알렸죠. 10여 년 전 인연을 맺었던 스태프였던 이근섭 실장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현 소속사와 계약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효리는 계약 조항에 '아무것도 시킬 수 없음'이라는 조항을 넣고 계약금을 일체 받지 않았다고. 다른 스케줄은 없고 '놀면 뭐하니'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의 멤버 구성의 대박 조짐 '싹쓰리'는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싹 쓸어버린다'의 의미의 그룹명 '싹 3'의 '내가 나타나면 다 지린다'를 순화한 이효리 부캐 활동명 '린다G'. 이효리 앞으로 싹쓰리의 린다G로 대박 나고 앞으로 활발한 활동하는 모습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유이 나이 아버지 강남

유이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현실적인 자취러 유이의 모습과 집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오랜만에 방송에 복귀한 유이. 유이의 나이, 과거, ��

movi.tistory.com

 

신아영 남편 집안 스펙

현재 프리랜서 방송인이자 MC로 활약하고 있는 전 아나운서 신아영. 예쁜 몸매와 얼굴, 하버드를 나온 뇌섹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오늘은 신아영의 나이, 프로필, 집안, 남편 등 신��

mov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