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혹 방송이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사진과 소식을 보면 가수 장윤정과 도경완 아나운서 결혼하더니 꽤나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연관 검색어에 장윤정 도경완 이혼이라는 검색어가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장윤정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이며, 도경완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두 사람 나이 차이가 2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인데요.
장윤정 도경완 나이 차이가 2살 밖에 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연하 남편 도경완이 아이 같다며 간혹 불만을 토로하기도 합니다.
장윤정은 1999년 강변가요제 대상을 수상해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요. 데뷔할 당시 기획사에 음반낼 돈이 없어 '사랑과 전쟁',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등 장윤정 가수가 아닌 단역 배우로 잠시 활동을 했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몇년이 지난 2004년에 장윤정은 '어머나'로 음반을 내며 엄청난 사랑을 받게 되었고, 이후 짠짜라, 꽃, 콩깍지, 이따 이따요, 초혼 등 히트곡을 많이 내며 행사의 여왕, 트로트계의 여왕이 되었습니다.
장윤정 개그우먼 노홍철과 잠시 공개 열애를 하기도 하였으나 결별했고요. KBS 아나운서인 도경완을 만나 2013년 9월에 결혼, 슬하에 1남 1녀 아들, 딸을 두었답니다.
어린 시절 가난해서 고생을 했다던 장윤정이 인기를 얻고 천하를 얻는 것 같았을 때쯤 장윤정 엄마 사기 사건이 터지며 시련이 닥쳤는데요.
장윤정은 엄마, 남동생, 친척 등 가족사로 인해 장윤정 시련과 아픔을 겪고 힘든 시기를 보내기도 했었네요.
장윤정 엄마 사기 사건은 그 당시 큰 이슈였는데요. 장윤정이 그간 힘들게 벌었던 돈을 어머니와 남동생이 탕진해서 빚만 남게 된 사연이었죠.
거기에 장윤정이 번 돈에 대한 소유권 주장에 장윤정 임신 시절 저주까지 퍼부었다던 장윤정 엄마.. 이해하기가 힘든 상황이었네요.
장윤정 엄마는 본인이 사기혐의로 진 빚을 장윤정이 갚아 줄 것으로 생각하고 자살 소동까지 벌였었는데, 장윤정은 빚을 갚아주지 않았고 이 후로 장윤정과 엄마의 관계가 끊어졌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장윤정을 검색하면 장윤정 이혼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뜨는데요.
저처럼 장윤정 도경완이 이혼을? 이라고 생각하시며 놀라는 분들이 있으셨을 거예요.
그래서 알아 보니 가수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이혼이 아닌 동명이인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장윤정이 이혼으로 생긴 연관검색어인 듯합니다.
장윤정 도경완과 결혼 후 시어머니 시아버지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고 하며, 으리으리 예쁜 집에서 귀여운 아들 딸과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으니 장윤정 도경완 이혼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슈퍼맨이 돌아 왔다에 장윤정 도경완 가족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리던데 얼마나 재밌는 이야기들이 펼쳐질까요? 본방 사수 모두 해피바이러스 받아 보도록 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