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 나이차이 성형전 집안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가 열애를 한다고 하는데요.
전현무 이혜성 열애 인정 후 두 사람이 함께 출연했던 방송들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죠.

 

 

 

 

전현무 이혜성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이혜성이 경위서와 관련 전현무와의 남다른 인연을 자랑했던 것. 

 

 

이혜성이 진행 중인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 전현무가 첫 게스트로 출연을 했던 것들이 재조명이 되고 있죠.

 

 

전현무 나이는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이며, 이혜성 아나운서 나이는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가 15세 차이인데요.

 

 

 

두 사람 지난 11월 열애설이 불거지자, 서로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는 사이임을 인정, 공식 열애 중이죠.

 

 

이혜성 아나운서는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2016년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로 데뷔했는데요.

 

 

 

'도전, 골든벨', '연예가중계'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동, 현재는 라디오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를 진행 중입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안곡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안곡고에서 전교 1등을 해 수시로 서울대를 간 것이라고 하는데요.

 

 

서울대 출신에 출중한 미모의 아나운서이다 보니 이혜성 아나운서 성형 의혹을 제기하는 분들이 많은듯 하죠. 그리고 이혜성 아나운서 과거 사진이 성형전 사진이라며 성형 소문이 돌기도 했는데요. 

 

 

 

마침 이혜성 아나운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본인 고등학교 3학년 시절 사진을 올렸고, 걸그룹 못지 않았던 고등시절 이혜성 아나운서의 미모에 모두들 놀라지 않을 수 없었죠.

 

 

 

이혜성 아나운서 고등시절 사진은 이혜성이 성형 없는 모태 미녀임을 증명시켜 주는 사진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인터넷에 이혜성 아나운서 성형전 사진이라고 돌아다니는 사진은 이혜성이 한참 살이 쪘을 때 사진으로 이혜성 아나운서의 미모는 성형 보다는 다이어트 전후 변화가 큰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화려한 학력에 미모까지 뛰어난 이혜성 아나운서, 집안은 어떤 집안일까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은데요. 아쉽게도 아직 이혜성 아나운서 집안에 대해 공개된 정보는 없네요.

 

 

 

서로 선후배로 지내다 최근 서로 호감을 갖게 되어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전현무 이혜성 커플.

 

 

전현무 한혜진과 결별한지 8개월 만에 이혜성 아나운서와의 공개 열애를 알려 많은 이목과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이왕 전현무 이혜성 공개 열애를 하기로 했으니 모든 염려와 걱정, 소문이 무색하게 오래오래 예쁜 사랑하길 바라며 결혼 소식까진 아직 이른것 같고, 앞으로 좋은 기사로만 만나볼 수 있길 바랍니다.

전현무 한혜진 결별이유 허영지 언니 허송연?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에 한혜진이 복귀를 한다고 하는데요. 전현무 한혜진의 열애와 결별을 함께 했던 프로그램의 복귀인지라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듯해요. 그래서 한혜진의 복귀 소식에 전현무 한..

movi.tistory.com

 

허지웅 전부인 김지은 재혼 암투병

유명 영화 평론가이자 방송인인 허지웅이 2018년 12월 자신이 악성 림프종이라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암투병 사실을 고백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허지웅은 혈액암의 일종인 '미만성 거대 B세포 림프종(악성 림프..

mov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