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이스퀸 박연희 김은주 장한이 나이 과거 사연

요즘 MBN 예능프로 '보이스퀸'이 큰 인기인데요.
'보이스퀸'은 주부들을 대상으로 하는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쟁쟁한 실력을 가진 주부들이 출연해 많은 재미와 감동을 주고 있죠.

'보이스퀸'에 출연한 출연자 중 박연희, 김은주, 장한이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보이스퀸'에서 우승후보로 불리며 유명한 3인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께요.

먼저 보이스퀸 기적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장한이는 1라운드에서 탈락하고 와이드카드로 2라운드에 진출한 출연자인데요. 

장한이는 모두가 꼴찌로 지목한 와일드카드 생존자였으나, 2라운드에서 모두가 소름끼칠정도의 가창력을 보여주며 높은 점수를 받아 우승 후보로까지 거론되고 있는 참가자입니다.

 

장한이 나이 33세로 주부 4년차라고 하는데요.
대전에서 교회를 꾸려가고 있는 전도사의 아내라고 하죠. 사실 평범한 주부인 줄로만 알았으나 장한이 이미 예전부터 음악을 해왔었던듯 합니다.

이야기 들은 바로 장한이는 CCM 가수 하니라고 하는데요.
교회를 다니지 않고 CCM을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생소하지만 CCM을 좋아하는 기독교인이라면 알만한 실력파 가수라고 하네요.

보이스퀸 김은주는 올해 나이 50세로 거제의 하춘하로 불리고 있는데요. 김은주는 현재 예명 김주아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현직 가수라고 하죠.

현직 가수답게 매력적인 보이스와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를 장악력까지 갖춘 김은주는 강력한 우승 후보 중 한 명인데요.

보이스퀸에서 김은주 본인의 아픈 과거인 이혼한 사연을 밝히기도 했었죠. 김은주 어린 나이에 이혼을 했었고 곱지 않은 주변 시선에 많이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전남편과 합의해 인공수정을 시도했지만 실패를 했고, 결혼생활을 유지하는게 힘들다 생각이 되어 결국 자신에 대해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거제도에 와 살게 되었다고 하네요.

보이스퀸 강력한 후보로 꼽히고 있는 사람 중 한 명인 박연희는 올해 나이 58세로 대전에 살고 있으며, 한 백화점의 아르바이트생이라고 하는데요.

박연희는 목소리에서 묻어나는 연륜과 안정감, 그녀만의 매력으로 보이스퀸 퀸메이커들의 올 크라운을 받으며 극찬을 받은 참가자이죠.

현재 박연희 김은주와 강력한 우승후보로 불리며 둘이 라이벌이라 불리고 있으며 선의의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보이스퀸 박연희, 김은주, 장한이 모두 쟁쟁한 실력의 참가자들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과연 보이스퀸 최종 우승자가 누가 될지 기대를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정현 남편 나이 집

KBS 2TV 예능프로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 중인 가수 겸 배우인 이정현이 출연해 화제인데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이정현이 '자기'라고 부르며 시종일관 애교 있고 달달한 눈빛으로 남편을 바라보는 것..

movi.tistory.com

 

 

지숙 이두희 열애 결혼 누구?

서효림의 결혼식에서 지숙이 부케를 받으며 지숙 이두희 결혼이 임박한 것 아니냐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지숙 이두희 지난 10월에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열애 중이죠. 당시 지숙 이두..

mov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