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나라 프로필 열애 모든정보

권나라가 가수에서 아예 배우로 전향한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오늘은 비율 종결자, 만찢녀, 비율깡패, 비율갑 등 황금비율 몸매로 수많은 수식어가 붙는 배우 권나라에 대해 알아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권나라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로 2012년 걸그룹 '헬로비너스'로 데뷔한 가수였고, 현재는 배우인데요. 미니 앨범 'VENUS'로 가수로 데뷔를 했고, 권나라 헬로비너스 그룹내에서 서브보컬 및 비주얼 담당을 맡았었죠.

권나라 키 172cm 몸무게 50kg의 늘씬한 몸매와 작은 얼굴에 동양권에서는 보기 드문 8등신을 훌쩍 넘는 우월한 신체비율로 황금비율 여자 아이돌로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상큼 발랄 기존 여자 아이돌들과는 다르게 차분한 이미지의 얼굴로 데뷔하자마자 그룹내 비주얼 담당답게 엄청난 화제를 모았습니다.

권나라 황금비율 몸매는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도 화제인데요. 데뷔 초 '헬로비너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비너스의 탄생'에서 권나라 다리길이가 무려 106cm임이 밝혀지며, 권나라 '비율 깡패', '비율갑'이라는 수익어가 붙기 시작했고, 권나라 여러 광고도 찍어 황금비율 몸매를 재확인 시켜주는 CF가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권나라 생김새도 아이돌만 하기엔 아까운 여배우급 외모라는 말을 많이 들었으며, 이미 가수 시절부터 팬들 사이에서는 탈아이돌급 외모로 불리기 시작했는데요. 현직 여배우들과 비교해도 전혀 밀리지 않는 비주얼의 권나라 결국 배우의 길도 걷게 됩니다. 

권나라 사실 '헬로우비너스'로 가수 데뷔 전 배우로 활동하기도 했었다고 하는데요. 권나라는 사실 원래 배우 지망생이었다고 해요. 권나라 가수 데뷔 전 2006년 영화 '생날선생'에 여고생 역으로 단역 출연, 2012년 SBS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에 아시아나 항공사 스튜어디스 역으로 단역 출연하기도 했었다고 하는데요.

단역과 조연 등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해오던 권나라, 2017년 SBS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로 첫 주연을 맡았으며 연기대상 수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었죠. 그리고 2019년 KBS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의 한소금 역을 맡으며 권나라 드디어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19년 5월 6일 헬로비너스 데뷔 7주년 겸 마지막 팬미팅을 마지막으로 권나라 전속 계약이 있던 판타지오와 계약이 만료되어 가수활동을 마쳤음을 알렸는데요. 이후 권나라는 소속사를 A-MAN 프로젝트로 이적, 가수에서 배우로 완전 전향을 했습니다.

권나라 학력은 분당대진고등학교를 나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는데요. 학교 다닐 당시 권나라는 있는지도 모를 정도로 조용한 성격의 학생이었다고 해요.

실제 성격도 권나라 차도녀 같은 외모와는 달리 여리고 순둥이에 착하다고. 성실하기도 하고 허당 매력까지 있는 것으로 보이니 그 매력이 배가 되어 권나라 매력에 빠져서 못 헤어나는 팬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런 매력녀 권나라 열애설이 한번 안 났을리 없겠죠?
이종석 권나라 열애설이 나기도 했었는데요. 이종석 권나라를 '헬로비너스' 멤버로부터 소개를 받았다고 밝혔죠. 자신이 대표로 있는 기획사인 A-MAN프로젝트로 권나라를 영입을 하기 위해 많은 애를 썼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열애설이 났을 당시 이종석 차에서 권나라가 하차를 하는 것이 목격되었다는 소문도 있었고, 이종석과 권나라가 함께 식사를 하고, 이종석이 운영하는 89맨션에도 자주 나타나 데이트를 하는게 아니냐는 의혹을 받기도 했는데요.

소문에 의하면 이종석이 먼저 권나라에게 많은 관심을 가졌고, 권나라에게 잘해주고 선물을 주는 등 애정 공세를 했다는 소문도 있죠. 그리고 권나라가 옥수동 아파트로 이사를 갔는데, 이종석이 살고 잇는 한남동 빌라와 5분 거리로 가까운데로 이사를 갔다는 것과,

이종석이 방송에서 이상형을 늘 이나영이라고 밝혀왔었는데, 우연의 일치인지 권나라가 큰 키에 늘씬한 몸매, 작은 얼굴에 하얀피부, 큰 눈에 차분한 성격까지 이나영과 많이 닮았다는 점.

그리고 권나라 실제로 자신이 살았던 동네인 분당에서 '분당 이나영'으로 불렸다고 하니 이종석의 이상형 이나영과 많이 닮은 권나라가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이종석의 여자친구로 불리고 있다는 소문에 무게가 실렸고, 권나라 이종석 열애 소문에도 무게가 실릴 수 밖에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종석 권나라 열애 소문에 대해 그냥 친한 선후배일 뿐 열애는 아니라고 밝혔는데요. 권나라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제작발표회에서도 이종석 선배가 많은 도움을 줬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죠.

실제로 이종석 2019년 3월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를 하면서도 시간이 날때면 권나라를 만나 친한 선배이자 연기자로 작품과 연기에 대한 조언을 많이 해주었다고 하는데요.

권나라 이종석 양측 모두 열애설에 대해서는 사실 무근, 정말 친한 선후배 사이라는 공식 입장을 밝혔고, 무성한 소문에 대한 확실한 증거 사진 또한 없으니 정말 두 사람 연인 관계가 아닌 친한 선후배 사이인걸로 결론 내리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뭐 남녀사이라는게 언제 어찌 될지는 모르는거니까 개인적으로 두 사람 좋은 만남 가졌으면 좋겠네요. 
이종석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권나라와 나이차이도 2살차이로 딱 좋은 것 같고, 두 사람 모두 잘생기고 이쁘고 능력있고 인기있는 선남선녀이니 열애를 고려해보심도 좋을 것 같아요.

 

권나라의 배우로써의 활발한 활동도, 누가됐든 열애도 응원하겠습니다! 여자가 봐도 예쁘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권나라 앞으로도 많은 작품으로 만나볼 수 있길 바래요!

 

이열음 엄마 윤영주 각선미 대왕조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출연해 대왕조개 논란으로 곤욕을 치렀던 이열음이 TV 조선 드라마 '간택'에 출연 예정인데요. 이열음 본명은 이현정으로 1996년생이며 올해 나이 24세이죠. 키 165cm에 몸무..

movi.tistory.com

 

김동은 원장 나이 몸매 결혼

KBS 2 예능프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 중인 김동은 원장이 요즘 핫한데요. 배우 성훈 트레이너로 유명한 양치증 관장의 직원이자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성훈의 필라테스 강사로 출연했던 김동은 원..

mov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