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신혜 최태준 열애 결별

 

 

과거 공개 열애를 시작한 박신혜 최태준 결별 소문이 돌고 있는데요. 박신혜는 어떤 배우인지, 박신혜 최태준 열애부터 결별설까지 박신혜에 대한 모든 것에 대해 알아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박신혜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인데요. 박신혜 대한민국에서 연기 잘 하는 여배우 중 한명이죠. 고향은 광주시, 학력은 영파여자고등학교를 나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는데요.

 

 

 

키 168cm에 예쁜 얼굴의 박신혜 원래 경찰 되는 것이 꿈이었다고 하죠. 그런데 우연히 사진관에서 찍은 사진이 지인들을 통해 가수 이승환에게 전해졌고, 박신혜 2003년 이승환 '꽃'의 뮤직비디오의 주연을 맡으며 연예계에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박신혜 이승환이 운영했던 드림팩토리 클럽과 매니지먼트와 계약을 맺었는데요. 원래 가수를 할 예정이었다던 박신혜 노래도 잘 부르긴 했지만 연기자로 선회, 2003년 드라마 '천국의 계단'의 어린 한정서 역을 맡으며 연기자 데뷔, 많은 인기를 얻으며 본격 배우로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승환 드림팩토리가 어려움에 처해 박신혜 어쩔 수 없이 2009년 소속사를 아바 엔터테인먼트로 옮겼는데요. 소속사를 옮기고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로 고미남/고미녀 역을 맡아 히트를 치며 박신혜 아시아의 연신으로 등극을 했죠.

 

 

이후 박신혜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의 여주인공 차은상 역을 연기 하며 인기의 정점을 찍었고 박신혜 여배우 최초 아시아 투어를 하는 아시아 대세 한류퀸이 되었었습니다.

 

 

박신혜 예쁜 외모로 성형 의혹도 많이 받았었는데요. 어린시절 사진이 공개가 되며 성형한 곳이 한군데도 없는 모태 미녀임이 밝혀졌었죠.

 

 

tvN 예능 '삼시세끼'에 출연하며 박신혜 얼굴도 이쁜데 곱창집 딸로 요리면 요리, 똑부러지는 일 처리에 좋은 성격까지 호감형 여배우로 떠오르며 더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성격 좋은 박신혜 좋은 성격으로 인맥도 넓고 남사친도 많기로 유명하죠. 그래서 남자 연예인들과 열애설도 많이 났었는데요. 박신혜 이종석, 박해진, 이민호, 정용화, 최태준 등 많은 남성들과 열애설이 났었었습니다.

 

 

 

그러나 최태준을 뺀 나머지 남자 연예인들과는 열애설이 그냥 해프닝으로 끝났었는데요. 최태준과는 2018년 3월 열애설을 인정! 박신혜 데뷔 이래 처음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사실 박신혜 최태준과의 열애설도 처음에는 부인했었는데요. 2017년 4, 5월에도 두 사람 목격담과 함께 열애설이 제기 되었었으나 당시 박신혜 최태준 중앙대학교 동문에 친한 동료라며 열애설을 부인하며 일단락 됐었죠.

 

 

그리고 2018년 3월 다시 열애설이 제기되었는데요. 이때도 박신혜는 열애설을 부인. 박신혜 남자친구 최태준이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며 두 사람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되었죠.

 

 

 

최태준 1991년생 올해 나이 30세로 박신혜와 나이차이 1살 차이가 나는 연하인데요. 박신혜 최태준 두 사람은 2017년 연말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었다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사이라고 밝히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이후 박신혜 남자친구 최태준 박신혜 부모님이 운영하는 양곱창 집에도 자주 방문해 스스럼없이 어울리고, 박신혜가 살고 있는 청담동 빌라에서 공개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었는데요.

 

 

그러나 두 사람 이후 이렇다할 소식도 들리지 않고, 열애 인정 이후 커플룩 사진 이외에 데이트 사진도 계속 올라오지도 않고 있어 요즘 결별 소문이 돌고 있기도 합니다.

 

 

박신혜는 드라마와 영화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히 근황 소식을 전하고 있지만, 박신혜 남자친구 최태준은 '호텔 델루나'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하차한 이후 눈에 띄는 소식이 없어 아마도 다들 최태준의 근황 소식을 들을 수 없어 결별설에 더 무게를 실은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박신혜 최태준 두 사람 조용히 결별을 했을 가망성도 있지만, 무소식이 희소식이라는 말도 있듯 두 사람 불화설이나 나쁜 소식이 있었던 것이 아니었으니 결별 보다는 아직 잘 만나고 있을꺼라 짐작해 보기로 합니다.

 

 

박신혜 영화도 찍고 바쁜 한해를 보낼듯 한데요. 박신혜 작품활동도 열심히 하고, 연애도 열심히 해서 대중들에게도 남자친구에게도 두루두루 사랑 많이 받고 승승장구하는 여배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권나라 프로필 열애 모든정보

권나라가 가수에서 아예 배우로 전향한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오늘은 비율 종결자, 만찢녀, 비율깡패, 비율갑 등 황금비율 몸매로 수많은 수식어가 붙는 배우 권나라에 대해 알아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

movi.tistory.com

 

정지소 본명 나이 방법 기생충

영화 '기생충'의 다혜역으로 이름을 알린 정지소가 tvN 드라마 '방법'의 백소진 역으로 안방극장에 찾아 온다고 하는데요. 정지소는 어떤 배우인지 나이 본명 프로필 등 정지소에 대해 알아 보는 시간을 갖도록..

mov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