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태성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하죠. 이태성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싱글대디임을 밝히고 아들의 존재를 알렸는데요.
이태성 본명은 이성덕, 1985년생 올해 나이 36세이죠. 고향은 경기도 안산시이며, 183cm의 훤칠한 키에 잘생긴 얼굴의 배우인데요.
이태성 학력은 서울고등학교에서 안산공업고등학교로 전학가 안산고를 졸업을 하였으며, 대학은 대덕대학교 모델학과와 호남대학교 다매체영상학과를 졸업했다고 하죠.
이태성 학창시절 야구선수로 활동을 했었다고 하는데요. 과거 이태성 '라디오 스타'에 나와 고교시절 최고 구속 143km/h까지 던지는 투수였다고 밝히기도 했었죠.
2012년 프로야구 LG 트윈스와 KIA 타이거즈 경기에서 이태성 시구를 했었는데 구속 119km/h짜리의 예사롭지 않은 시구를 하며 많은 야구팬들을 놀라게도 했었는데요. 그러나 이태성 어깨 근육이 찢어지는 부상을 입었었고 이후 야구 선수를 그만두었었다고 합니다.
이후 이태성 입시학원에서 입시 공부를 하다가 엘리베이터에 붙어 있는 야구 경력자를 뽑는다는 영화 '슈퍼스타 김사용' 오디션 포스터를 보고 연기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하죠.
그렇게 이태성의 데뷔는 2004년 영화 '슈퍼스타 감사용'이 되었고, 이후 영화 '사랑니',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 '9회말 2아웃'. '장난스런 키스' 등에 출연을 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태성 가족은 부모님과 4인조 가수 BOB4의 보컬 성유빈이 친동생이라고 하는데요. 이태성 슬하에 현재 10살이된 아들도 1명이 있다고 하죠. 이태성 과거 결혼했다가 이혼한 이력이 있는 싱글대디인데요.
이태성은 지난 2012년 SNS를 통해 자신이 결혼한 사실과 돌 지난 아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렸었죠. 이태성 아내이자 전부인은 7살 연상의 일반인이었는데요. 두 사람 지인의 소개로 만나 2009년부터 교제를 했다고 하죠.
이태성 아내와 결혼 계획을 잡던 중 임신 사실을 알게 되었고 아내의 건강을 염려해 결혼식을 미뤘었는데, 이태성 할머님도 노환으로 돌아가시면서 어른들이 상을 당한 해에 혼인을 하는 것이 아니라고 하여 결혼식이 더 미뤄졌다고 합니다.
이태성 그렇게 결혼식은 올리지 못하고 혼인신고만 한 상태에서 2013년 10월 군대 입대를 했는데요. 안타깝게도 전부인과 결혼한지 3년 만이자 이태성 제대 5개월 전인 2015년에 이혼을 하고 말았었죠.
이후 이태성 이혼사유에 대해 군대를 간 사이 전부인이 고무신을 거꾸로 신은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돌기도 했으나 이태성은 현역이 아닌 상근예비역으로 집으로 출퇴근하는 형태로 군복무를 했으므로 근거가 없는 소문이었으며,
많은 분들의 추측처럼 이태성이 직접 밝힌 이혼 사유로 서로 소통하기 힘든 상황적인 문제와 성격 차이 등의 이유로 이혼을 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혼 이후 아들은 이태성이 양육권을 가지고 돌보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태성 아들은 올해 10살이 되었다고 하죠.
아들은 이태성 부모님의 도움을 받아 열심히 이쁘게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방송에 나와 이태성 아들을 향한 미안한 마음과 애뜻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김종국 못지않은 절약가라는 이태성 싱글대디로 어찌 살아가고 있는지 그 일상이 궁금합니다.
싱글 대디되며 어려운 점이 많았다는 이태성. 앞으로 아들에게도 좋은 아빠로 최선을 다하길 바라며, 연기자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며 지금보다 더 승승장구하는 배우가 되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