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이숙 나이 남편 교수

'호텔 델루나'와 '부부의 세계'에서 열연을 했던 배우 서이숙. 배우 서이숙의 프로필, 나이, 학력 등 서이숙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서이숙 1969년생으로 올해 나이 54세인데요. 고향은 경기도 연천군으로 학력은 중앙대학교 국악과 학사 졸업, 중앙대학교 대학원 한국음악과 석사를 마친 학력을 갖고 있죠.

 

서이숙은 1남 1녀 중 장녀로 남동생과 아버지가 일찍 세상을 떠나 어머니와 단둘이 외로운 시절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서이숙 원래 고등학교때 배드민턴 선수로 활약했었다고 하죠. 

서이숙 졸업 이후 수원시에서 사회체육 코치로 사회 생활을 시작했는데 수원예술극장 연극 '신의 아그네스'를 보고 충격 받고 계기가 되어 수원예술극장 단원 모집 공고에 지원, 연극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서이숙 그렇게 1989년 연극배우로 데뷔, 1990년에는 뮤지컬 배우로도 데뷔를 했다고 하는데요. 1998년에는 영화 '아름다운 시절'에 출연해 영화배우로도 데뷔를 했었죠. 

이후 2010년 '제중원'으로 지상파 데뷔, 2019년 아이유 주연의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마고신 역할로 1인 6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이후 2020년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최회장 와이프로 출연하며 대세 배우 대열에 들었습니다.

 

서이숙 예능에도 출연해 거침없는 예능감을 보여줘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서이숙 인기가 많아지다 보니 서이숙 프로필과 가족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그런데 서이숙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남편, 자녀, 아들 등 가족 사항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서이숙은 자신의 "연관검색어에 남편, 아들이 뜨는데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아직 결혼, 이혼과는 거리가 먼 미혼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서이숙 과거 중앙대학교 국악과 교수였고, 대학에서 연기수업을 했었다고 하죠. 그래서 유명 여자 트로트 가수 송가인과도 사제지간임을 밝히며 서이숙 황금인맥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송가인은 대학시절 서이숙에게 연기를 배웠던 제자, 요즘 대세 트로트 가수 임영웅은 고향 친구의 아들이라고 밝히며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연기가 좋아 시작했고, 열정이 있었기에 지금의 자리에 올 수 있었다는 서이숙. 연극배우 생활을 20년 이상, 인생을 반이상을 연기와 함께 하고 있는 배우 서이숙. 참으로 멋지다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 더 많은 작품으로 만나고 방송에서도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송가인 결혼 엄마 소속사 행사비

트로트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송가인의 신곡에 MC몽이 피처링을 참여했다고 해서 화제인데요. 한참 트로트의 꽃으로 떠오르고 있는 송가인이기에 구설수에 올랐던 MC몽과의 합작에 팬들의 우�

movi.tistory.com

 

임영웅 프로필 고향 어머니 사연

TV조선 예능프로 '미스터 트롯'이 요즘 화제이죠. 오늘은 핫한 '미스터 트롯'의 핫한 출연자 임영웅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 트롯 임영웅 바램이라는 노래를 부르며 ��

mov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