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인선 아버지 집안 프로필

TV조선 예능프로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서 출연해 최종 9위에 오르며 인기를 얻게 된 신인선. 남들과는 다른 조금 특별한 집안에서 자랐다고 하죠. 오늘은 신인선의 아버지, 집안, 프로필, 나이 등 신인선의 모든 것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신인선 1991년 7월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인데요. 고향은 서울로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졸업했죠. 초중고 다니며 전교 학생 회장을 3번이나 했다는 신인선. 현재는 트로트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인데요.

182cm의 키에 73kg 몸무게로 장신에 큼지막한 이목구비로 이국적으로 생긴 신인선. 2019년 4월 '사랑의 빠라빠빠'와 '남자의 술'이라는 곡을 발표하며 가수 데뷔를 했었죠. 

신인선 '미스터 트롯'에 출연해 이름을 알리고 아버지가 4선 국회의원 신기남 의원임을 밝히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2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난 신인선 태어났을때 부터 이미 아버지가 정치인이었다고 하죠. 그래서 아버지 유명세로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누나와 형도 로스쿨 출신으로 아버지 신기남은 신인선도 정치를 하길 바랬으며 그래서 신인선 가수의 꿈에 반대가 몹시 심했다고 하죠. 신인선 대학도 처음에는 아버지 뜻에 따라 정치외교학과에 입학을 했지만, 수능을 보고 바로 가출. 서울예술대학 입시 준비해 시험을 봤고 수석 합격해 아버지를 설득 후 서울예술대학을 갔다고 하는데요.

신인선 아버지 신기남은 신인선의 수석 합격 소식을 듣고반대를 멈추고 승낙을 해주었다고. 그러나 신인선 아버지 배경에 낙하산이라는 소문에 힘들었었다고 하죠. 그나마 반대가 심했던 아버지가 가수를 허락했던 건 트로트 가수였던 큰아버지를 생각해서였던 것 같다며 신인선 지금은 그 누구보다 아버지가 자신을 가장 많이 응원해 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신인선 집안을 살펴보면 아버지는 서울대 법대를 졸업하고 변호사로 활동하다 1996년에 정치에 입문 18대를 제외한 15대~19대 국회의원을 지낸 신기남 국회의원, 큰아버지는 트로트가수 故 신기철, 고모는 무대미술가이자 대학교수인 신선희, 형은 변호사 신준선으로 엘리트 집안으로 보이는데요.

신인선 미스터 트롯 출연 이후 할버지가 과거 친일파였다는 의혹이 제기되며 논란이 일기도 했었죠. 알고 보니 신인선 아버지 신기남 전 의원은 지난 2004년 '친일파 청산'을 앞장서기도 했었는데요. 본인의 아버지 신상묵이 친일파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열린 우리당 의장직에서 사퇴했었다고 하죠.

신인선 할아버지인 신상묵씨는 일본명 '시게미스 구니오' 창 씨 개명을 비롯 친일파 중에서도 가장 악질에 속하는 독립운동가를 고문했던 헌병 오장으로 알려지며 더 논란이 되기도 했죠. 신인선이 미스터 트롯 출연 이후 친일파 집안이라 재 화두가 되며 곤란을 겪기도 했는데요.

집안 논란에도 신인선 미스터트롯에 현역부 A로 출연해 부단한 노력으로 올 하트를 받았고 인기를 얻었는데요. '봤냐고', '삼바의 여인', '사랑의 재개발' 등을 불러 그 실력을 인정받고 밝고 신선한 퍼포먼스, 준수한 가창력으로 호평을 받으며 최종 9위 달성. 현재 트로트 가수로 왕성하게 활동 중입니다.

넘치는 흥과 끼로 나태주와 함께 '신나는 형제'로 불리고 있는 신인선. 신곡 '신선해'를 발표한 것으로 아는데요. 앞으로 가수로 활동도 뮤지컬 배우로의 활동도 더 기대가 모아지고 있네요. 아버지의 반대에도 굳건히 본인의 꿈을 이루고 가수가 된 만큼 신인선 앞으로 더 왕성한 활동으로 더 잘되길 바라겠습니다. 

 

임영웅 프로필 고향 어머니 사연

TV조선 예능프로 '미스터 트롯'이 요즘 화제이죠. 오늘은 핫한 '미스터 트롯'의 핫한 출연자 임영웅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 트롯 임영웅 바램이라는 ��

movi.tistory.com

 

이찬원 나이 프로필 여자친구

미스터트롯 이찬원이 응원투표 3위를 기록하며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20대와 30대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찬원. 오늘은 이찬원 나이 학력 프로필 등 이찬원�

mov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