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찬원 나이 프로필 여자친구

미스터트롯 이찬원이 응원투표 3위를 기록하며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20대와 30대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찬원. 오늘은 이찬원 나이 학력 프로필 등 이찬원에 대해 알아 보도록하겠습니다.

 

대구에서 올라온 신동부 이찬원은 나훈아의 '울긴 왜 울어'와 '진또배기'를 불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참가자인데요. 현란한 꺾기 기술과 구수한 청국장 보이스로 주목을 받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참가자 입니다.

미스터트롯 이찬원 1996년 올해 나이 25세로 고향은 경북 상주시 화동면이며, 눈웃음이 매력적인 참가자인데요. '대구 조영남', '찬또배기'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20년째 트로트 외길 인생을 걷고 있는 트로트 실력자입니다.

 

이찬원 키 176cm 몸무게 62kg, 학력은 대구 경원고등학교를 나와 현재는 영남대학교 경제금융학부 15학번 재학 중이라고 하는데요. 부학생회장 출신이라고 하죠. 

이찬원 인스타그램을 보면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은 없지만 바닷가 모래사장에 이찬원 이름과 하트를 넣은 사진이 개재되어 있는 것으로 보면 확실하지는 않지만 여자친구가 있는 것을 의미하는 것 같기도 하고 아리송 하네요.

이찬원 13살때 트로트 SBS '스타킹'에 출연한 이력도 있는데요. 당시 트로트 삼총사로 출연했으며 구수한 음색으로 '트로트 신동', '대구 조영남'으로 불리며 다양한 곡을 소화, 주목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이찬원 12살에 처음 '전국노래자랑'에 참가했었다고 하는데요. 처음 참가한 '전국노래자랑'에서 우수상을 수상, 고등학교때도 출연해 인기상 수상했었죠. 2019년 2월 성인이 돼서 참가했던 '전국노래자랑' 경북 상주편에서는 유지나의 '미운 사내'를 불러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미스터트롯 이찬원 평소에도 전국노래자랑과 가요무대를 즐겨 본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트로트 웬만한 노래는 거의 다 알고 있으며, 트로트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갖고 있어 '찬또위키'라는 별명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25살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구수하면서도 청량한 창법과 프로같은 무대 매너의 이찬원 미스터트롯 마스터들도 모두 칭찬 일색이었는데요. 

가수 진성은 흥에 겨워 하트를 누르는 것도 잊었었으며, 이찬원에게 황금 목소리를 가졌다며 스승이 필요 없는 경지라며 최고의 스승은 바로 본인이라고 극찬하기도 했습니다.

 

귀여운 얼굴에 서글서글 눈웃음으로 노래와 안무를 맛깔나게 선보이는 매력남 이찬원. 앞으로 미스터트롯에서 우승까지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데요. 미스터트롯 이찬원 앞으로도 후회 없는 무대 갖길 바라며, 좋은 결과 얻을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임영웅 프로필 고향 어머니 사연 미스터 트롯

TV조선 예능프로 '미스터 트롯'이 요즘 화제이죠. 오늘은 핫한 '미스터 트롯'의 핫한 출연자 임영웅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 트롯 임영웅 바램이라는 노래를 부르며 올 하트를 받고..

movi.tistory.com

 

노지훈 아내 이은혜 위대한 탄생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출신 트로트 가수 노지훈이 미스터 트롯 참가자로 출연을 해 관심을 모으고 있죠. 노지훈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이며, 과거 1세대 오디션 프로그램인..

movi.tistory.com

 

장민호 미스터트롯 나이 고향 결혼 유비스

TV조선 예능프로 '미스터 트롯'에 트로트계의 BTS라는 장민호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장민호는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이며, 키 180cm의 훤칠한 키에 잘생긴 외모의 소유자이죠. 장민호 고향은 인천..

movi.tistory.com

 

댓글